아이와 놀러가기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객실, 수영장, 조식

스윗젤리 2023. 9. 16. 10:08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이번 여름휴가를 맞아 아이들과 해외여행을 다녀왔어요

싱가포르 여행이었는데 친한 언니가 가는김에 말레이시아 레고랜드도 같이 다녀오면 좋을듯하다해서 같이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했는데 싱가포르 도착 시간이 현지시간 밤 12시 30분경이었어요

그래서 사실 공항에 붙어 있는 호텔이나 근처 호텔을 이용 후 아침에 레고랜드로 이동할까 하다가

어차피 밤이라 애들이 잘듯해서 도착 후 바로 레고랜드로 가기로 했답니다

레고랜드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위치하고 있는데 싱가포르에서 차로 약 1시간정도만 이동하면 된답니다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희는 아이들도 있고 짐도 많기에 픽업차량을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미리 한국에서 예약 후 가서 공항앞에서 기사를 만났어요

아이들 역시 비몽사몽으로 이동했어요

새벽이라 차는 하나도 안막혔고 출입국 역시 바로바로 통과할 수 있었어요

출입국에 사람이 많으면 출입국에서만 1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입국 출국시 여권만 있으면 되고 승용차로 이동시 그냥 창문만 열어 얼굴만 보여주면 된답니다

버스로 이동시 모든 승객들은 버스밖으로 내려서 검사해야 한다고 해요

새벽에 도착한 레고랜드

약 새벽 1시50분쯤이라 사람은 1도 없구요

리셉션에 1분 계셔서 체크인을 해주셨어요

전 어드벤쳐테마룸으로 예약했고 7층 제일 탑층으로 배정해주셨답니다

사실 한국에도 있는 레고랜드 뭐하러 말레이시아까지 가냐라고 할 수 있지만

레고랜드 원조이기도 하고 리조트 비용이 반값이랍니다

한국 레고랜드 1박 약 50-60으로 아는데 여기는 조식포함 25만원 정도

저희는 2박 약 50만원 결제했어요

레고랜드래고랜드

레고랜드 리조트는 총 5명까지 입실가능하고 킹사이즈 침대와 아이들의 2층침대가 있었어요

씻을 겨를도 없이 바로 눕혀 재웠답니다

2층침대 아랫부분에 매트리스가 한개 더 있어요 꺼내서 한명더 잘 수 있는 구조

사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리조트 평이 좋진 않았어요

물론 날씨때문에 눅눅한 컨디션이긴 했지만 저희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개미가 많다고 했는데 저희는 개미를 못봤어요

아이들 맞춤 리조트라 리조트 안에 아이전용 세면대도 있고 레고놀이도 있어서

아이들이 리조트 안에서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자면서 이동해 그대로 눕혔기에 아침에 눈뜬 아이들이 우와 여기 뭐야?? 라고 엄청 신기해했답니다

레고랜드레고랜드래고랜드

나름 7층이라 뷰도 괜찮았고

복도부터 전부 레고레고여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인 저희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타면 마치 노래방처럼 조명이 돌아가고 음악이 나와요 ㅎㅎ

엘리베이터만 타면 다같이 댄스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새벽에 입실했고 일요일 눈뜨고 조식을 먹으러 갔답니다

그런데 와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

그치만 조식레스토랑 내부가 꽤 커서 줄은 금방 줄긴해요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은가부다 했는데 월요일 역시 사람이 정말 많았다는거 ....

레고랜드래고랜드

꽤 넓긴하지만 조금 정신없고 시끄러운 조식레스토랑이었어요

종류도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음식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특별한게 수저통이 레고모양 ㅋㅋㅋㅋ 귀여웠어요 집에 가져가고 싶다 ㅋㅋㅋㅋㅋ

레고랜드래고랜드

단 밥은 날리는 쌀밥이었고 고기반찬 같은경우 향신료 향이 조금 나긴했어요

그래서 아이들은 밥은 잘 안먹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한식파 아이들인데 빵이나 씨리얼도 잘 안먹고 오렌지 쥬스만 쭉쭉쭉 .....

그나마 바나나와 삶은달걀은 잘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랜드래고랜드

그리고 로비에 레고가 정말 많아요

여기도 레고가 많았지만 리셉션쪽은 레고가 더 많아서 아이들이 지겹지않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어느새 의자하나 앉아서 레고영상도 보고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레고탈 쓰신분들이 와서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전 못봤지만 남편과 첫째가 보고 왔더라구요

조식을 다먹고 레고가지고 조금 놀다가 레고랜드 가기전 잠깐 수영장에 가기로 했어요

원래 레고랜드 리조트 수영장이 수질문제로 휴장이었다가 마침 오늘 오픈했더라구요

레고랜드래고랜드

성인풀과 키즈풀 이렇게 있었는데 성인풀은 아직 오픈안한듯 했어요

키즈풀만 오픈했고 아이들도 거의 없어서 전세낸듯 놀았어요

물에 뜨는레고장난감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레고랜드래고랜드

구명조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져간 튜브나 튜브조끼등은 사용할 수 없었어요

저희 아이가 작게나마 배를 만들고 놀고 있었는데 라이프가드가 보더니 큰배를 한번 만들어주고

그 후로 아이가 탈수있을만큼의 큰 배를 또 만들어주셨더라구요

땡큐 백만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우 땡볕이었는데 수영장위로는 그늘막이 있어서 쾌적하게 놀았어요

오전동안은 여기서 놀았는데 아이들이 레고랜드 안가고 여기 계속 있겠다 난리 ..... 휴

겨우 달래서 레고랜드로 향했는데 너무 아쉬웠나봐요 ㅎㅎ

별거 없어도 아이들은 수영장 하나면 잘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하며 방문한 레고랜드 리조트였는데 저희는 꽤 만족하고 지냈답니다 :)

2023.09.18 - [아이와 놀러가기] -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 레고랜드 옆 쇼핑몰 메디니몰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 레고랜드 옆 쇼핑몰 메디니몰

레고랜드 오전 수영 후 바로 레고랜드로 향했어요 수영장에 별거 없는데도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해서 레고랜드로 가자고 꼬시기 힘들었어요 이미 티켓을 끊었어 ... 가야해 .... 레고랜드는 레